[Unity] 3. if( 120 == 120 ) => False? What the False?
Using Unity;
Using C#;
Using Programming;
int? Double? Float?
변수를 만들 때 드는 생각...
if....
정수형인지 소수점인지
if...
음의 영역을 표현할것인지 말것인지
if...
소수점의 표현길이가 얼마나 나올지
if...
고정소수점인지 부동소수점인지
Using C#;
Using Programming;
int? Double? Float?
변수를 만들 때 드는 생각...
if....
정수형인지 소수점인지
if...
음의 영역을 표현할것인지 말것인지
if...
소수점의 표현길이가 얼마나 나올지
if...
고정소수점인지 부동소수점인지
사실 대부분의 개발자들은 첫번째 생각만 할겁니다. (나만 그런가...)
Double의 표현식이 얼마만큼 표현할 수 있는지... (우리는) 저는 외우고 다니지 않습니다.
다만 표현식에 관해 재밌는 삽질을 몇번 해봐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.
바야흐로 유린이시절... 저런 경우가 발생했습니다.
if( 120 == 120)이 False를 리턴하는 경우입니다!!!!
컴퓨터는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. 그냥 120으로 보여줄 뿐.
Float 과 Int를 비교한다는 것은 애초에 말이되지 않습니다.
(int)transform.localEulerAngle.z 라는 앞의 단 5글자를 통해 파싱해서 비교하면
아주아주 당연히 잘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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